top of page
Search

2024 MK 유학생 첫 해 용돈 후원 신청

Updated: Apr 1

선교지에서 자란 아이들의 첫 미국 유학생활의 후원자가 되어 주시겠습니까?


주님의 가족들께,


저희는 선교 현장과 미주 한인 공동체를 연결하고, 협력하여 아버지의 나라를 같이 만들어 가는 것을 꿈꾸는 선교단체, harvest connection입니다.

선교지에서 마땅한 학교가 없어 홈스쿨이 이뤄지고, 홈스쿨의 연장인 선교사 자녀 학교가 많아지며, 미국으로 대학진학을 해야하는 한국인 선교사 자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부모님은 선교현장에 계셔서, 홀홀단신 미국에서 유학을 시작해야하는 선교사 자녀들은 새로운 문화적응, 첫 학교 생활, 재정적인 부담을 항상 가지고 어떻게든 일을 하며 공부를 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신입생은 학교 생활적응과 공부만으로도 너무나 벅차고 외로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래서 저희 하베스트 커넥션은 이런 학생들과 귀한 공동체, 혹 성도님들을 연결하여 한달에 백 불의 용돈 형태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선교사역에 동참하고 싶은데, 길을 찾고 계시다면, 이 협력은 현지에 계신 선교사님들이 정말 필요로 하고 또 감사한 귀한 동역의 기회입니다.

이 귀한 사역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동참하는 방법:

1. 링크를 통해 후원 약정 - 후원 신청서

2. 체크 발송:

매해 7월 부터 다음해 6월까지 1200불을 편하신대로 나누어 아래 주소로 우편 발송

P.O.Box 182, Hannover, MD21076

payable to:Harvest Connection Memo: MK

3. Paypal, Zelle 송금: harvestconnection777@gmail.com


* 원하시면, 장학금 신청 학생이 확정되는 9월 학생 사진과 이름, 학교이름, 어느 선교지에서 왔는지를 알려드립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누구든지 제자의 이름으로 이 작은 자 중 하나에게 냉수 한 그릇이라도 주는 자는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 사람이 결단코 상을 잃지 아니하리라.”- 마10;42

함께 하는 선교를 꿈꾸는

Harvest Connection

P.O. Box 182 Hannover, MD 21076 E-mail: lcj2080@gmail.com, connect2harvest@gmail.com




184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