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의 3분기 뉴스
- kujaheon
- Nov 10
- 1 min read
1. 지난 6년 동안 설립자이자 공동대표로 수고해 주신 김성모샘께서 부르심을 따라 더 많은 나라의 공동체를 일으키고 제자훈련을 나누는 사역이 늘어나 올 여름을 끝으로 리더십을 사임하였습니다. 그 동안 단체를 세워가며 함께 수고해 주신 시간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도와 협력 속에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새로운 발걸음을 축복 축복합니다.
2. 조지아에서 돌아온 백승윤 샘, 2019년 설립자로 함께했던 천종호 샘이 리더쉽에 다시 조인하였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해 협력하며 함께 성장하길 바랍니다.
3. 선교사님 세 가정이 HC와 함께 하게 되셨습니다. 미국 시애틀 K 샘 가정, 에쿠와도르 H 샘 가정, 조지아 L샘 가정 환영합니다!
4. 2526 MK용돈 장학금을 아프리카, 동남아, 이슬람권에서 살다 온 8명의 학생에게 지원합니다. 선교사님들과 아이들의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길요.
5. 하베스트 커넥션 웹사이트 재정비가 시작되어 반 이상 진행중입니다. Check it out, please!
<기도제목>
● 주님의 은혜 속에 6년의 첫 텀을 마치고, 두번째 텀을 시작하며 여태까지 인도하신 아버지의 사랑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단체와 우리를 당신의 선하신 뜻에 따라 인도해 주시기를
● 새로운 리더쉽과 영어팀 구성, 내년의 계획을 세우는데 성령님의 인사이트로 인도하시도록
● 한국 국적 사역자가 늘어가며, 하베스트 커넥션 한국팀이 필요하게되었습니다.





Comments